[체험동물원/동물테마파크]직접 만지고 경험하는 체험동물원 -래서티 어린이 동물원



안녕하세요. 테마파크 인밸리입니다.

오늘은 정말 귀여운 체험형 동물원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미국 댈러스에 있는 래서티 어린이 동물원(Lacerte Family children's Zoo)인데요.


가족이나 연인이 방문하여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은 곳으로 꾸며놓았네요.
사진이 많아 약 3부작으로 나뉘어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오늘은 전체 구성 부분입니다.


메인 게이트와 안쪽의 큰 외양간입니다.
동물들이 휴식하기위한 실내시설은 동물원에 필수요소지요.



 외양간을 중심으로 그늘을 조성하여 야외 활동공간을 만들어주었구요.
그늘을 조성해주지 않는다면 더운 날 동물들도 짜증부터 샘솟겠지요~ ㅎㅎ
그늘에서 쉬고 있는 동물들의 모습이 여유로워 보이네요.




애완 돼지처럼 음식물에 돌진하는 동물들은 좀 더 확실한 펜스를 설치해야하죠.

지금은 더워서 기운이 쭈욱 빠져있지만 음식물을 보면 돌변해버린답니다.
이 아이들이 달려들면 대략 난감.. 애완돼지앞에서는 음식물로 유혹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조랑말들이 지내는 마굿간 겸 헛간도 튼튼해 보이네요.
말들은 힘이 셉니다. 그러니 펜스도 튼튼하게~
붉은색의 헛간이 동화책에서 금방 나온듯한 느낌입니다. 




비단잉어를 관찰할수 있는 대형 야외 수조도 있습니다.
비단잉어의 유영하는 모습이 그대로 보이네요.

이처럼 깔끔하고 간결한 구성으로 동물들과 가까이할 수 있는 공간을 통하여 만지고 체험하게 해주는
동물원이 멀리 있는 잠자는 사자, 호랑이를 보는 것보다 알차겠지요?
특히나 아이들에게는 책에서나 보던 동물들을 직접 만나볼수 있는 이 시간들이 어른이 되어서도
기억속에서 소중하게 자리잡는 추억이 되지 않을까요?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 b continued..




Posted by 인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