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간 여인에게

 

그대여 ! 살아 움직이는 그 모든 것에 그대의 흔적이 묻어 있구나

그대여 ! 숨쉬는 하루하루가 자꾸만 그대와의 추억 속으로 떠나가는구나

그대여 ! 그대 없이 이고선 하늘이 이렇게 무거울 줄 몰랐다

그대여 ! 그대 살아서 밟고 선 땅이 궁금해 미치겠구나

돌아오라 그대여 ! 그리움이 내 가슴에 상처를 내기 전에 돌아오라

돌아오라 다시 돌아오라 나의 사랑 그대여

 

그대여 ! 오늘도 나는 꿈꾸는 목마처럼 그렇게 흔들린다

그대여 ! 내일도 나는 삶에 지친 나그네되어 외로움을 노래할거다

그대여 ! 언제나 나만 홀로남아 힘들어하는 세상, 매일같이 비만 오는구나

그대여 ! 그대와의 추억을 지울 수 없는 거리에서 나는 바보가 되어간다

돌아오라 그대여 ! 그리움이 내 가슴에 상처를 내기 전에 돌아오라

돌아오라 다시 돌아오라 나의 사랑 그대여

--후훗 노랫말을 하나 적어보았습니다

누구의 목소리에 어울릴까요 ?

 

Posted by 인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