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신성일의 연애혁명론

 

 

얼마 전에 대학시절의 연애혁명론을 재미삼아 블로그에서 정리한 적이 있는데

오호라 ! 그 연애의 법칙을 그대로 실천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60~70년대 최고의 배우 - 신성일

 

지금의 나이가 70대 후반으로 달려가는데 "청춘은 맨발이다!"를 부르짖으며

지난 날의 연애비사를 솔직하게 가감없이 밝히시는 분 !

"부부는 일심동체가 아니라 독립된 개체다 !"

하하 세상살이에 있어 절대절명의 진리입니다.

엄앵란과 결혼생활 47년 만에 깨달으신 우리들의 신성일님 !

솔직히

우리 모두 가슴에 손을 얹고 스스로에게 되물어보면

아마도 99.99%는 동의하실 이야기입니다 !

그러므로 "부부는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살아야 한다 !"

흐흐 이 부분도 이의를 제기하실 분이 아무도 없을 것 같네요

스스로 미래지향적 부부임에 따라

사랑도 자유요 ! 생활도 자유라고 ...

그리하여 과거의 사랑과 지금의 애인을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는 용기 !

부럽네요! 그 자유와 엄앵란이 부인인 것이...

 

 

살아생전 500여편의 영화에 출연하여 100여명의 미녀들과 사랑을 속삭이고

더우기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 되어 무소불위의 권력의 맛도 보고

비록 그 맛에 취해 감방에도 갔다 왔지만

80을 바라보는 노인네의 염원

 

 

"나는 영원한 로멘티스트로 남고 싶다 !"

두 번의 결혼과 두 번의 이혼에

절절한 외로움을 달래며 예술적 사랑을 노래하는 우리들의 가수 - 조영남 왈,

형님 ! 참 주책이네요 !!

하하 ! 서로 8살 밖에 차이나지 않는 우리들의 老 戀愛人 !!

 

 

두 사람의 차이는 정녕 뭘까요 ?

이혼을 참을 수 있는 忍耐 !!

아무리 보아도 우리들의 CAST 신성일이 高手인 것 같아요 !!!

 

^^ 인밸리의 세상사는 이야기였습니다 !

 

Posted by 인밸리
: